경기도 광주 오포 신현리 피자 맛집! 이탈리안 화덕피자 추천! 메종뒤샤(MAISON DU CHAT)

작년 겨울 쯤 찾아갔던 것 같다. 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넷이 밥을 먹기로 했는데 드라이브 하고 차도 마시고 밥까지 해결할 동네가 광주가 딱 좋았기 때문! 그때 길 진짜 많이 막혔는데.. 그래서 친구가 엄청 늦었다.






여자친구와 난 기다리면서 커피를 마셨다.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았다. 매장 구경도 했는데 예쁜 그릇과 소품류도 판매하는 것 같았다. 주차는 매장 앞 또는 매장 위쪽에 할 수 있다.









메종뒤샤(MAISON DU CHAT)를 오게된 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인데 와보니 꽤 맘에 들었다. 음식 맛도 일품. 가격도 비싼 편은 아니었다. 4명이서 화덕피자 두판 먹었는데 딱 좋았다.








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던 곳!

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어 진다! 화덕피자의 매력에 흠뻑 빠졌던 것 같다. 올 겨울에도 가야 하나..  여기서 밥먹고 우리는 근처 나인블럭으로 이동했다. 작년까지 정말 자주갔었다. 공간도 넓고 커피맛도 나쁘지 않아서. 요즘은 커피를 내려마셔서 비싼 커피 전문점에는 자주 가지 않는다. 내가 내린 커피도 맛있거든~~~








근데 희한하게 메종뒤샤(MAISON DU CHAT) 사진과 함께 스타벅스 원두사진이 함께 있었다. 난 스벅 원두 별로 안좋아하는데.. 작년에 급하게 스벅원두를 집 근처에서 사다 마셨나 보다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