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X 11월 24일 한국 출시 

드디어! 드디어 아이폰X이 국내 출시됩니다. 11월 24일 정식 출시된다고 해요. 그동안 해외 직구도 많이 생각하다가 결국 참고 또 참았는데 참은 보람이 있네요. 해외에서도 물건 없다고 하던데 우리나라에 이렇게 빨리 출시될지 몰랐네요.





가격이 많이 비싸서 고민이 되긴 하는데 제가 2014년에 아이폰6 구입 이후 아이폰을 사지 않아서 이번에는 꼭 사야 겠다고 맘을 먹었거든요. 그리고 집에 안쓰는 애플워치도 있고 에어팟도 있기에 아이폰X을 구입하려고 합니다. 대신 가격이 비싸니 64GB 제품으로 구입하려고요.





64GB 142만원이고 256GB 163만원이라고 합니다. 너무 너무 비쌉니다. 저 가격이면 노트북도 살 수 있는데..그렇다고 안살수도 없고.. 아.. 애증의 아이폰. 내가 사주겠다.





그리고 이번 아이폰은 액정이 커서 깨지면 돈이 많이 드니 케어도 함께 구입할까 합니다. 돈이 이래저래 많이 드네요. 요즘 옷사고 신발사고 하느라 돈 다썼는데.. 열심히 벌어야 겠습니다.




+ Recent posts